;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에 ‘화산귀환’ 웹툰 주인공들의 등장이라…

산업·IT 입력 2024-03-07 17:58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콜라보 업데이트

화산귀환 영웅 ‘청명’, ‘백천’,’유이설’ ‘윤종’, ‘조걸’ 등 캐릭터 5종 추가

스테이지 추가, 일일던전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영웅 획득 이벤트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자사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이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액티브 스킬 ‘칠매검·매화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매화검존’ 버프를 획득,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화산신룡’ 버프를 얻는다.

더불어 ▲신규 레전드 영웅 2종(노아, 제이크) ▲11201~12000 스테이지 추가 ▲일일던전 4종(금화던전 제외) 400단계까지 확장 ▲유니크, 레전드 영웅의 최대 레벨 70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설명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출석만 해도 화산귀환 5종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화산귀환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열린다.

이 밖에도 화산귀환 캐릭터인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저 패스’, 레전드 영웅 ‘오르카’와 큐피트 소이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맨틱한 카니발 이벤트’, 화산귀환을 배경으로 연출한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