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안테나엔터 협업 "크로스오버 통해 혁신 찾겠다"
항공-엔터테인먼트 기업간 협업 시도 … "이종 산업간 시너지 기대"
기내 음악 제작, 래핑기 운영, 공동 콘텐츠 제작 등 새로운 시도 지속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김경원(오른쪽) 제주항공 커머셜전략실장과 이창희(왼쪽) 안테나 총괄이사가 협약서를 각각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업계에서 전례없는 마케팅 활동을 시도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안테나와 새로운 고객경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항공은 아시아 지역에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안테나와 협업,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안테나와 함께 ▲제주항공만의 기내 음악 제작 ▲안테나 래핑항공기 운영 ▲온·오프라인 공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의 컬래버 진행 등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서로 다른 산업 간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새로운 시도를 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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