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박스 천안첨, 새단장 마치고 리뉴얼 오픈

S경제 입력 2024-03-08 08:5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청남도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MEGABOX(메가박스) 천안점이 오는 9일 새 단장을 마치고 관객들을 맞이한다.


메가박스 천안점은 상영관 9개, 총 993석 규모로 전 좌석 최신형 컴포트 좌석 교체, 전 상영관 BARCO(바코) 레이저 영사기 도입 등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과 선명하고 밝은 화면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게 리뉴얼을 단행했다.


또한 컴포트관은 좌석의 좌우 사이즈가 보다 넓은 ‘와이드 시트(Wide Seat)’와 나만의 테이블로 영화의 감동을 보다 쾌적하고 아늑하게 즐길 수 있게 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좌석과 좌석 사이 팝콘 컵홀더를 설치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적용된 BARCO(바코) 레이저 영사기는 35,000lm 밝기로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이 강점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면 품질을 제공해 최적의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상영관 진입로 및 바닥 전체, 상영관 조명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변경했다.


특히 모든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할인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영화관을 운영할 방침이다.


사희자 ㈜트리스타 대표는 “천안지역의 대표적 문화 거점으로 상징성 있는 영화관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가성비 있고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상의 관람 환경을 갖춘 메가박스 천안점은 다양한 이벤트 등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 천안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에서 영화관 방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