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 복지지구 ‘양주 두산위브 더퍼스트’ 조합원 모집

S경제 입력 2024-03-29 09:5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양주복지지구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 ‘양주 두산위브 더퍼스트’가 지난 16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양주 두산위브 더 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32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 74㎡ 213세대, 84㎡ 719세대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공급된다.


세대별로 전용면적 74㎡는 채광과 환기성을 배려해 내부 연출이 이뤄지고 수납공간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대형 드레스룸이 안방에 설치되고 거실과 현관에 각각 팬트리가 제공된다.


전용면적 84㎡는 리빙룸 폭이 2.4m로 마련되고 주방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아일랜드를 배치했다. 거실에 대형 팬트리를 적용하고 주방과 연결된 공간으로 세탁실을 설치, 실용적인 가사공간을 제공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채광을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최대 77.43m의 동간 거리로 입주민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단지 내 개방감을 극대화래 쾌적한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산책로와 테마별 정원이 조성되며, 포켓가든과 건강마당, 갤러리 가든 등 단지 곳곳에  마련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은 어린이물놀이터,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사우나, 작은도서관, 맘스테이션, 다함께돌봄클럽, 경로당, 어린이시설 등 활용성 높은 시설들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는 백석고를 비롯해 초∙중∙고가 위치해 있으며, 시립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추고 있다.


특히 사업지가 의정부 및 서울시 노원구∙도봉구와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고 GS건설이 개발 중인 복지∙백석지구가 있어 향후 개발에 따른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조합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복지지구는 GS건설이 추진하는 백석지구 개발사업과 동시에 개발될 경우 제2의 옥정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라며 “합리적인 부담금을 비롯해 조합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발코니 확장비 무상, 중도금 무이자, 풀옵션 가전제품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 두산위브 더퍼스트’ 홍보관은 의정부시 호국로에 자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