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기중앙회, ‘KBIZ 문화경영포럼’ 개최…“MZ 소통 위한 경영 방향성 제시”

산업·IT 입력 2024-04-17 15:34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MZ세대에 대한 기성세대 CEO 대응방안’

기업의 평가 및 보상제도의 방향성 제시

신재용(앞줄 왼쪽 8번째) 서울대 경영학과 교수와 ‘KBIZ 문화경영포럼’ 참석자들이 포럼 개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중소기업중앙회]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1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올해 첫 ‘KBIZ 문화경영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IZ 문화경영포럼은 문화·경영환경의 주요 이슈와 트렌드 공유를 통한 중소기업계 네트워크 구축 지원을 위해 개최하는 포럼이다. 이날 강연에는 업종별 중소기업 대표, 소상공인, 중소기업 임직원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에는 ‘공정한 보상’의 저자 신재용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가 ‘MZ세대에 대한 기성세대 CEO 대응방안’을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강연은 기업별 평가 및 보상제도에 대한 소개와 사례로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기업의 평가 및 보상제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신 교수는 “MZ세대의 공정한 보상 요구는 일시적 현상이 아닌 거대한 흐름이다”라면서 “MZ세대와 중소기업 CEO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는 투명한 평가 및 보상체계 확립으로 MZ세대와 기업이 눈높이를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다음 KBIZ 문화경영포럼은 6월 18일에 개최할 예정이다./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