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서 불닭 공세" 삼양식품,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산업·IT 입력 2024-04-29 17:52 수정 2024-04-29 19:57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삼양식품이 중국과 함께 최대 수출 지역으로 꼽히는 동남아시아의 고객을 잡기 위해 맞춤형 전략을 내세웁니다.


삼양식품은 2017년 수출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마라불닭볶음면’을 태국에서도 판매 개시하고, 이를 기념해 태국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는 등의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까르보불닭소스를 활용한 4가지 신메뉴를 말레이시아 전역 CU 매장에서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피자헛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삼양식품은 향후에도 이 같은 맞춤형 전략을 강화해 현지에서 더욱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지역은 삼양식품 수출의 25%를 차지하는 중요한 전략 시장”이라며 “인도네시아 법인이 올해부터 영업을 시작한 만큼, 동남아 지역 수출 물량이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