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디, 아이들의 치아건강 위한 캐릭터 '치카보이' 이모티콘 제작
사진= 양치질 소년 ‘치카보이’ 16종 이모티콘 이미지/ (주)유디 제공
㈜유디가 오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
약 2주간,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구강 헬스케어 캐릭터 '치카보이'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제작한 이모티콘은 아이들이 자신의 치아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는 구강 헬스케어 캐릭터 치카보이를 반영해 움직이는 스티콘 16종으로 제작했으며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키워드로 구성되었다.
치카보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치카보이 주제곡(이하 치카송) 영상을 1분 이상 시청한 후, 영상 하단 '시청완료! 이모티콘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2만명에게 선착순 지급되어 다운로드 후 9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치카송은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부모와 함께 즐기며 양치하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제작되었다. 아이들에게 양치가 더 이상 두렵고 힘든 일이 아닌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가 되도록 인지시켜 주기 위해 만들었다. 프로듀스101 심사위원 출신인 보컬리스트 신유미의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K-pop 스타일의 음악이다.
이번 치카보이 이벤트를 기획한 고광욱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양치질 소년 캐릭터 치카보이가 대중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 아이들에게 양치질이 즐거운 놀이처럼 느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캐릭터 치카보이와 치카송을 비롯해 아이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3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4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8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9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