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그린클린 챌린지’ 캠페인, 레오제이&스테파니 미초바 참여
사진= 파머시 제공
스타 인플루언서 스테파니 미초바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파머시(FARMACY)가 진행하는 ‘그린클린 챌린지’ 캠페인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그린클린 챌린지’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그린 클린’으로 지우는 영상을 SNS에 게재하는 파머시만의 독특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도 진행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테파니 미초바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과 함께 영화 ‘IT’의 삐에로를 연상하게 하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레오제이는 디즈니 영화 속 말레피센트 메이크업을 완벽히 재현했다. 이어 영상 속 미초바와 레오제이는 짙은 색조 메이크업을 ‘그린클린’으로 한 번에 깨끗하게 지워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에 사용된 제품은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에서 높은순위에 오른바 있는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클린’이다. 슈스스 한혜연과 옥주현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그린클린’은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에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이 특징이며, 천연성분을 사용한 에셀셜 오일로 만들어졌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클린 챌린지’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린클린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200ML 점보 사이즈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이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2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5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6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7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8 LG전자, 인공지능·메타버스 등 임원 ‘AI·SW 역량’ 강화 팔 걷어
- 9 '오산세교2 오산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8일 1순위 청약
- 10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