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SNS 캐릭터 출시 이벤트
[사진=흥국생명]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SNS 전용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흥이·꾸기·샘이는 씨앗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점차 성장해 꽃을 피우는 씨앗을 보험에 비유해 흥국생명과 보험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게 한 캐릭터다. 앞으로 흥국생명의 SNS 콘텐츠에 출연해 재미있고 신선한 이야기를 풀어갈 계획이다.
‘흥칫쏭 챌린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흥싸TV에 올라온 ‘흥칫쏭’ 율동을 따라 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파워스틱 진공청소기 등을 제공하며, 본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해 응모하면 된다.
또 흥칫쏭에 대한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과일 주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달 15일 흥국생명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동북아 경제중심지 도약] 새만금, '미래 첨단산업' 글로벌 기업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