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르 x 카카오메이커스, 오는 8일부터 휴대용 클렌징폼 '페이퍼 클라우드' 특가 진행

라이프 입력 2020-06-08 10:4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비오르 제공

기초 케어 브랜드 비오르(BEOR)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비오르 X 카카오메이커스 프로모션' 비오르 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인 휴대용 클렌징 폼 페이퍼클라우드 3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있다.

 

비오르의 신개념 여행용 클렌징폼 페이퍼 클라우드 물에 녹여 쓰는 고체형 폼클렌징으로 육각형 지퍼 패키지 하나당 마스크 시트를 축소해 놓은 듯한 디자인의 페이퍼 클라우드 10개가 내장되어 있다. 제품은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적용돼어 물에 녹이면 저자극의 마일드한 거품이 일어나 노폐물과 불순물은 물론 색조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 추출물 함유로 피부 표면의 이상적 PH 약산성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있으며 지성, 건성, 복합성 3가지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비오르 관계자는 "안심 그린 등급으로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있는 비오르 휴대용 클렌징 폼은 작은 사이즈에 고체 형태이기 때문에 운동이나 여행 챙겨 간편하게 사용하시길 추천 드린다" 전하며, "비오르 제품 주름 개선과 미백 관리를 번에 케어 해주는 포일 마스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전했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비오르(BEOR) 클렌징 3 세트 할인행사 프로모션은 카카오메이커스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유연욱 기자 뉴미디어실

tency94@hanmail.net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