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여름신메뉴 출시, 무더위 킬러 ‘옐로우피치’
사진= 감성커피 제공
지난 26일 중복을 지나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다. 장마철이
지나면서 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커피전문점 및 아이스크림 판매점, 음료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늘 새로운 신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감성커피’가 여름 겨냥 신상품을
출시했다.
‘옐로우피치’ 라는 이름의 이번 신메뉴는 에이드와 슬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힘 나는 타우린이 빡! 에너지 넘치는 짜릿한 복숭아 맛 펀치! 라는 수식어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킬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해당 음료를 맛보는 순간
마치 시원한 해변가에서 휴양을 누리는 듯한 착각을 받을 수도 있다. 강원도 양양의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마치 서핑을 즐긴 후 마시는 청량감 넘치는 음료와 같은 청량감이 기대된다.
감성커피는 커피전문점이지만 이처럼 매번 각 계절이나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메뉴를 꾸준히 내놓고 있다.
하나의 커피 브랜드가 모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기에 "무엇을 선택할지 몰라 다 준비해 봤어"라고 말하듯 최대한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켜 나가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다. 이를 통해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고객 확보와
실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옐로우피치 에이드, 슬러시 2종은 새로운 음료에
목말라 했던 고객 분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상품이 될 것”이라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만큼 올 여름은 옐로우피치 시리즈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9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10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