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日 사이트 오픈
산업·IT 입력 2021-07-29 19:03
문다애 기자
[사진=트렌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트렌비는 일본 웹사이트 서비스를 오픈하며 아시아 명품 시장 규모 2위 일본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렌비는 일본 진출을 계기로 본격적인 해외 사업을 시작하며 글로벌 명품 쇼핑 플랫폼으로써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트렌비는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 ‘트렌봇’을 통해 전 세계의 최저가를 찾아주고, 한 번의 결제로 세계 각지에 있는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명품 플랫폼이다.
트렌비는 일본에서도 국내와 동일하게 제품 소싱부터 검수, 배송까지 직접 진행하고, 공식 구매처 구입 영수증과 제품 검수 사진 제공을 통해 정가품에 대한 우려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일본의 명품 시장 규모는 국내 대비 2배 이상의 수준이지만 통상적으로 온라인 명품 구매는 개인 간 거래로만 진행되고 있어 정가품 우려가 불가피하다"며 "이에 온라인 명품 시장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일본을 첫 해외 진출 국가로 선택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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