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코리아, 입주민 레시피 응모 수상작 밀키트 출시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컬쳐히어로의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과 함께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작을 밀키트로 제작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키트로 출시되는 제품은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밥찜’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우리의식탁이 주최한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에서 60: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등 수상작으로 풍부한 영양 밸런스를 비롯해 비주얼, 맛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된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는 ‘나는 모델이다’에 이어 포커스미디어코리아에서 진행한 두 번째 입주민 참여 캠페인으로 심사는 김풍 작가를 비롯한 전문 심사위원 및 아파트 입주민의 투표를 거쳤다.
해당 제품은 밀키트 대표 제조업체 ‘프레시지’와 ‘우리의식탁’을 통해 제조와 생산을 끝마쳤으며, 오늘 15일부터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밀키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입주민 성제겸(유튜버 뽕쉪)은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레시피로 1등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영양과 맛을 사로잡은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찜에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드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아파트와 오피스에서 7만 4천여 대의 엘리베이터 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아파트 입주민들의 다양한 꿈을 함께 이루고자 입주민 참여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2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3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4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5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6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7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
- 10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