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타워 시그니엘에서 진행된 링키영어 링퀸 콘서트
유아·초등전문 교육브랜드 링키영어가 전국 가맹원이 모일 수 있는 주요 도시에서 여러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링키영어는 이번 행사가 현장 조직의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장소선정, 행사준비, 참석자, 수상자 선정 등 각 지역 본부와 지사가 주축이 되어 브랜드 론칭 이후 1년 6개월만에 500호 계약을 돌파한 저력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전국 행사는 모든 가맹원의 동료의식을 고취하고 격려하며, 링키영어의 교육철학과 운영노하우 등을 나누면서 서로 의지하며 발전해가는 집단지성임을 확인해 주는 기회가 됐다.
우상현 리마커블교육 대표는 “5-9세의 강력한 영어교육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가맹원에 감사드린다”며 “교육에 진심인 본사가 되어 영어교사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국 행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링키영어는 유초등 영어교육의 가치를 한층 올린 5-9세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8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