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코오롱스포츠와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 캠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톤앤매너와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노하우로 완성된 텐트 패키지, 티타늄 컵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텐트 패키지에는 볼보자동차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텐트 패키지는 탁월한 경량성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에어로라이트 4(AEROLITE 4)’ 기반의 텐트와 실타프(Siltarp)로 구성돼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차박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소재로 제작된 티타늄 컵 세트는 다양한 식음료를 담을 수 있고 네 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수납 및 이동이 용이하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은 오늘부터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사전 알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실제 구매는 오는 18일부터 가능하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스마트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정판 캠핑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sa@sedaily.com
박세아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단독] 대한항공 청자색 유니폼 20년만에 바뀐다
- 2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5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6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7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8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9 '오산세교2 오산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8일 1순위 청약
- 10 [기자수첩]심사평가원장은 소속 직원들의 행태를 알고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