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 사업자회원 혜택 강화

산업·IT 입력 2024-04-11 08:19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업자회원 위한 G마켓·옥션의 B2B 멤버십 ‘사업자클럽’, 제휴사와 함께 우대 혜택 강화

종합소득세 신고비 절반 지원, 사업장청소 1회권, 전자서명 서비스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 구성

[사진=G마켓]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마켓과 옥션이 사업자회원을 위한 전용 멤버십 ‘사업자클럽’의 회원전용 3종 혜택을 추가하고, B2B 고객 지원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업자클럽은 G마켓에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별도의 멤버십 가입 절차 없이 자동 가입되는 서비스다. 사업장에서 필요한 비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G마켓의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의 주요 혜택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도 더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에 따르면 신규 혜택은 사업활동에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구성했다. G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 할인을, B2B 서비스를 전개하는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사업자회원 우대 혜택의 범위를 넓힌 것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머니핀’과 제휴를 맺고,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비용의 5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VAT는 별도이며, 3만원의 종합소득세 신고비를 1만5,000원에 납부 가능하다. 추가로, 머니핀의 멤버십 혜택을 2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머니핀 멤버십은 ▲세금계산서 무제한 발급 ▲원장 및 전표 조회 ▲인건비 4대보험 신고 대행 ▲원천세 신고 및 지급명세서 제출 등의 업무를 지원한다.


G마켓은 사업장 청소 1회 무료 이용권도 지급한다고 밝혔다. ‘청소연구소’를 통해 제공하는 혜택으로, G마켓 사업자클럽 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면 상담 후 정기 청소 1회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며, 맛보기 청소 반값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그 외에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과 함께 전자 계약 서비스 비용을 최대 46% 할인한다. 법적효력이 있는 비대면 계약 체결을 위한 간편 서비스로, G마켓 사업자클럽 혜택 페이지를 통해 모두싸인 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고 밝혔다.


G마켓은 기존에 제공하는 사업자클럽 회원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매월 총 9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사업자클럽으로 가입한 신규 고객이거나 2024년 들어 구매 이력이 없다면 5,000원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월간 할인 쿠폰,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등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의 주요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사업자만을 위한 특별한 신규혜택’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변정우 G마켓 B2B팀 매니저는 "G마켓의 큰 손 고객인 사업자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G마켓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 할인 외에 사장님들이 사업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추가로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