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안전교육협회, 서울특별시 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 대상 정기 안전보건교육 실시

S생활 입력 2020-11-04 11:0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대한안전교육협회]

대한안전교육협회(회장 정성호, 이하 협회)가 서울특별시 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를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근로자가 안전보건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이에 적절히 대응할 있는 능력은 물론근로자 스스로 산업재해를 사전에 예방할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협회는 근로자들이 효율적으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교육을 진행한다주요 내용은 여객운수업 안전관리 전염성 질환의 예방과 대응 운수업종사자 근골격계질환 예방 등 실제 업무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협회는 정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안전교육 기관으로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실시하며 안전보건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협회는 급식업, 건설업, 제조업, 서비스업 등 업종별로 다양한 교육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업종 별 산업현장의 최신 안전보건이슈와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실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협회의 정성호 회장은 정기적인 산업안전 교육을 통해 근로자의 산업재해 예방은 물론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근무여건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협회의 근로자 정기교육 및 산업안전보건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안전교육협회 이러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