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플러스(assaplus)가 최근 서울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신선한 창업 아이콘으로 소개 됐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과 세계 주류 할인점을 융합한 브랜드인 아싸플러스는 사계절 내내 운영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체류시간이 길지 않아 소규모로 운영할 수 있어 초보창업 및 샵앤샵이 가능하다.
특히 아싸플러스 가맹점은 물류 시스템을 일원화한 가맹 본부에서 상품을 일괄 공급받을 수 있은 것도 장점이다.
심상희·구자명 아싸플러스 공동 대표는 “올해 500개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노력 중”이라며 “예비창업자의 상황과 여건을 고려해 성공적인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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