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쉘프, 우머나이저 체험용 ‘THE ONE’ 배포
산업·IT 입력 2019-08-02 16:32
수정 2019-08-02 17:13
enews1 기자
사진제공=그린쉘프
우머나이저 한국공식업체 그린쉘프가 전국
공식인증판매점을 통해 우머나이저 체험용 ‘THE ONE’을 배포한다고 2일 밝혔다.
THE ONE은 30분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회용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배터리가 소진되면 작동을 멈춘다. 3단계 강도조절과 완전방수 기능에
우머나이저의 특허기술인 플레저에어 기술이 반영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머나이저 독일본사 WOW TECH Group과 한국공식업체 그린쉘프가 국내에 우머나이저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진행하고 있다. 그린쉘프는 "우머나이저가 단순히 여성용 성인용품을 넘어 여성들이 섹슈얼 라이프를 건강하게 즐기며 성과 관련된 이슈에 대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컬처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enews1@sedaily.com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