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구하라 제공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MIGUHARA)가 오는 12월 23일(월)부터 1월 3일(금)까지 ‘2019 미구하라
어워즈’를 진행한다.
미구하라는 한 해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인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빅3 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팩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제품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기미·잡티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빅3 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과 화이트닝 크림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피부에 화이트닝 밸런스를
맞춰준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라이징 크림은 히아루콜라겐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 시상식을 진행해 수상한 고객에게 10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만수르상 △이쯤되면 가족상 △한우물상 △프로리뷰상 △인싸상을 뽑는다. 제품을 2019년에 많이 사용했거나 주변에 많이 추천해준 고객 등에게 증정하는 상이다.
구매한 만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5,000포인트부터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아이디 당 1회 받을 수 있으며
1월 6일(월)에
일괄 지급된다.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어 “미구하라는
천연 성분들을 사용해 독자 추출과정을 거쳐 순수하고 귀한 식물추출물을 사용한다. 민감하고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H&B 스토어 롭스(LOHBS)에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과 안티 링클 퍼펙트 앰플을 판매하고 있으며 12월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듣고자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를 통해 제품만족도 98%, 사용감만족도 97%, 흡수력 만족도 95%로 나타낸 바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