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러쉬코리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캠페인 ‘고 네이키드 2021’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 네이키드’는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의 경각심을 알리고 이를 줄이려는 노력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그동안 서울 곳곳에서 행진하며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올해는 ‘디지털 마라톤’으로 재현한다. 이번 마라톤의 목표는 참가자들의 거리를 모아 지구 한 바퀴(약 4만km)를 달성하는 것이다.
디지털 마라톤 참여 방법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아바타를 만들고 관련 아티클 10개를 읽는 방식이다. 하나의 아티클을 읽을 때마다 아바타가 다음 단계로 이동하며 마라톤을 이어간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까지 1,000명의 참여로 지구 한 바퀴를 완주하면 러쉬가 참여하는 현대 블루멤버스 라이브쇼의 수익금 일부를 환경 관련 비영리 단체에 기부한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5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9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10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