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엠에스에듀, ‘올라’ 시리즈 시판ㆍㆍ융합 사고력에 도움줘

S생활 입력 2021-07-13 10:0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씨엠에스에듀]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 ‘올라(HOLA)’ 시리즈 전권 개발과 시판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미래는 창의적 알고리즘을 생각하는 인재를 원한다. 올라는 수학적 개념을 다른 지식과 융합하고, 창의적 알고리즘으로 생각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올라는 초등 1~5학년 대상의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로 CMS 사고력 수학 주제와 연결되는 수·연산과 도형 단원으로 구성된다. 각 단원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생활 소재 문제로 시작해 개념을 융합하고 확장하기까지 사고력 발달 단계를 이룬다.

 

씨엠에스에듀 관계자는 학생들은 올라를 통해 문제 속에서 발견한 수학 개념에 관해 활발하게 이야기하고 그림으로 표현하면서 창의적인 해결방법을 찾는다단순히 문제 해결에 머무르지 않고 단원별 대표 유형, 경시 빈출 문제, 틀리기 쉬운 문제 등 여러 문제를 접하면서 수학 개념을 확립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나아가 수학퍼즐, 탐구문제 등을 해결하며 두 가지 이상 개념을 융합적으로 활용하고, 서술, 코딩, 산출물 구상 등 창의성을 요구하는 문항을 해결하면서 자기만의 사고력 수학 포트폴리오도 갖출 수 있다라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