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새로운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올 가을에는 많은 고객이 ‘시카페어’의 빠른 진정 및 리페어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