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즘, 세이지우드 홍천 라이브 방송 실시

S생활 입력 2022-09-20 15:2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프리즘(PRIZM)]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은 오는 20일 호텔 전문 라이브 방송 ‘체크인(check-IN)’에서 스포츠케이션에 집중한 세이지우드 홍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지우드 홍천은 해발 765m의 청정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강남에서 약 1시간 20분만에 도착 가능한 접근성 좋은 럭셔리 호텔이다. 이번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 방송에서는 객실에 골프 라운딩, 조식, 사우나, 피트니스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세이지우드 홍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리즘 한정 상품인 ‘골프라운딩 패키지’는 로얄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 각 30객실로 여유로운 골프 라운딩과 함께 조식, 사우나,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한정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로얄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각 50객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온전한 휴식만 원하는 투숙객을 위한 ‘룸 온리 패키지’도 선보인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국내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세이지우드 홍천 패키지를 통해 투숙객들이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골프 라운딩, 수영, 사우나 등 스포츠케이션을 즐기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가 종료 후에는 ‘올인클루시브 펜트하우스 패키지’ 라이브 슬라이드 경매 방송이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