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證, 미국주식 주간거래서비스 개시…편의성·접근성↑

증권 입력 2023-03-06 09:24 최민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KB증권은 6일부터 미국주식 주간거래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주간거래는 미국의 대체거래소(ATS)를 통해 정규 거래시장 이전에도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다. KB증권 HTS ‘H-able(헤이블)’,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를 통해 미국 정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대부분의 종목을 거래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 24시간 데스크를 통한 유선 주문도 가능하다.


KB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서비스 적용 시간은 한국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로 KB증권 고객은 하루 총 22시간 30분(서머타임시 21시간 30분) 동안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KB증권은 기존 실시간 시세 서비스 신청 여부와 상관없이 대체거래소를 통해 주간거래 시세를 실시간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KB증권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환전수수료 없이 원화로 통합 거래할 수 있다.


KB증권은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일)까지 미국주식 주간거래서비스 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 주간거래서비스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서머타임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에 미국주식을 10만원 이상 거래하는 개인고객 전원에게 해외주식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미국주식 주간거래서비스를 통해 미국기업의 실적발표 및 뉴스 등에 조금이라도 빠른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매매 편의성과 접근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민정 기자 증권부

choimj@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