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론, 미국 포틀랜드 ‘FFF’ 전시 참가

S경제 입력 2024-04-09 09:2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실론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오리건 컨벤션 센터(Oregon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FFF(Functional Fabric Fair)’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FFF’ 전시는 독일 뮌헨 기반의 기능성 소재 및 제품 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Performance Days)’가 주관하는 행사로 세계 각국의 의류 CEO, 디자이너 및 제품 개발 전문가, 미주지역 바이어 등이 참가해 스포츠, 작업복, 기능성 의류를 위한 원단, 원사, 방수 기술 및 의류 부자재의 25/26 SS 시즌 트렌드와 혁신을 중점으로 소개한다.


실론은 이번 전시회에서 ‘퍼포먼스 데이즈 포럼(Performance Days Forum)’에 선정된 최신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포럼에 선정된 실론 제품 가운데 천연소재로 만들어진 Bio-based 심테이프와 재활용이 가능한 PES 심테이프 제품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실론의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실론의 모든 제품은 PFAS FREE 제품으로 제조 및 공급 체인 전반에 걸쳐 섬유 관련 인증 규격인 ‘블루사인’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원료, 중간 제품 및 완성품에 대한 유해물질을 독립적으로 검사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 받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