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플럭스, TV홈쇼핑 론칭…“해외서 국내로 역주행”

산업·IT 입력 2023-03-07 09:09 수정 2023-03-07 10:08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두바이·미국·러시아·동남아 등 수출성과”

TV홈쇼핑 론칭 시작으로 국내 시장 공략

이노플럭스의 비타민C크림 이미지. [사진=이노플럭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퀸스스피치 IR연구소는 글로벌 ESG 화장품 기업 이노플럭스가 오는 8일 홈앤쇼핑으로 TV홈쇼핑 방송에 론칭 한다고 7일 밝혔다. 

 

두바이, 미국, 러시아,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 국가들로부터 연이은 수출성과를 달성한 이노플럭스는 신제품 인텐스 비타민 C크림을 시작으로 화장품기업으로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노플럭스는 조선대와 협약·기술이전을 진행해 다시마 추출 유효성분으로 비타민 성분이 25ppm 함유된 인텐스 비타민C크림을 선보였다. 이는 레몬 70개와 동일 함량으로 기미 완화와 잡티개선 및 멜라닌 생성 완화 등이 기대된다. 크림에는 비타민C 외에 캐모마일, 감초뿌리, 다시마 추출물, 비타민 나무열매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노플럭스의 비타민C크림 이미지. [사진=이노플럭스]


피부연구센터를 통해 만 20~60세 타깃층을 대상으로 색소침착, 피부 맑기, 피부 겉 멜라닌, 피부 각질, 피부 윤기, 피부 보습력, 피부결에 관한 임상연구 및 인증을 완료했다.


이노플럭스는 최근 인텐스 비타민C크림과 빙하수, 다시마 유효성분으로 만든 마리나비 제품 슬리핑마스크, 토너, 앰플, 화이트닝 크림까지 5종을 두바이, 러시아 및 미국의 벤처 펀드 운용 Client사에 해외수출도 달성했다. 이외에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에 주로 수출하고 있다.

 

이노플럭스 관계자는 신제품 비타민C크림의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해외뿐 아니라, K뷰티를 대표하는 ESG 화장품 기업으로 입지를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