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코리안리, 새로운 CI 선포…"자신감 표현"
[사진=코리안리]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코리안리재보험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공개한 새로운 CI와 슬로건이 관심을 끌고 있다.
코리안리가 최근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공개한 신규 CI는 ‘KOREAN’을 두꺼운 고딕체로 강조해, 글로벌시장에서 ‘한국’ 재보험사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키워나가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했다.
상대적으로 굵기가 얇은 ‘Re’는 어떤 다양한 상황에서도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회사의 대표색도 기존 청색과 옅은 회색 대신 주목도를 높인 선명한 검은색 로고를 통해 당사를 세계 시장에 각인시키고자 했다.
코리안리의 새로운 전략 슬로건 ‘Challenge Ourselves, Change the World’도 주목받고 있다. 슬로건에는 내부혁신을 지속해 재보험 서비스를 극대화함으로써 고객 및 주주, 나아가 인류와 세상의 발전에까지 기여하고자 하는 열망이 담겼다.
코리안리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와 함께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해외진출과 신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사람도 환갑을 새로운 라이프사이클의 시작으로 보듯, 당사도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CI와 함께 또 한 번의 도약을 시작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kmh23@sedaily.com
김미현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