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밸류프라퍼티, 앨리웨이 광교·인천에 Apple Pay 결제 지원

S경제 입력 2023-03-22 15:5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Apple Pay 결제 지원을 시작한 앨리웨이 광교 전경 [사진=네오밸류프라퍼티]

네오밸류프라퍼티(대표 권성희)가 앨리웨이 광교와 앨리웨이 인천에서 Apple Pay 결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Apple Pay는 실물 카드나 별도 인증 없이 고객들의 Apple 기기를 통해 결제가 가능한 근거리무선통신 결제 서비스다.


네오밸류프라퍼티는 주민의 편의성을 높이고 결제 방식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앨리웨이 광교와 인천 입점 매장에 Apple Pay 결제용 NFC 단말기를 설치했으며, 매장 입구에 스티커와 안내문으로 Apple Pay 사용 가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결제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은 앨리웨이 광교·인천 내 대형 마트와 쇼핑몰을 비롯해 각종 F&B, 엔터테인먼트 매장 등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업체 관계자는 “Apple Pay의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으로 앨리웨이에서 제공하는 쇼핑, 식사 등 풍요로운 문화 생활을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밸류프라퍼티는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네오밸류’의 자회사로 ‘네오밸류’의 공간이 지속 가능하도록 전문적인 운영 영역을 전담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