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에이드 “풀무원건강생활 가전제품도 A/S·상담 서비스 제공”

산업·IT 입력 2023-03-31 09:49 김효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위니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에이드는 풀무원건강생활이 판매하는 가전제품에 대한 A/S 및 고객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식품 및 에어프라이어, 인덕션 등의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헬스케어, 리빙케어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서비스 계약 체결로 풀무원건강생활이 판매하는 가전제품에 대한 A/S 와 고객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해당 제품은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고메 인덕션, 리아 공기청정기, 아르센 무선진공청소기 등이다.

 

구입한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 위니아에이드가 운영하는 풀무원건강생활 전용 콜센터에 연락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상담과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위치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제품 수리는 전국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제품을 접수한 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계약 체결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제품 이용 소비자에게 뛰어난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의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목적이라며, “위니아에이드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향후 서비스 대행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