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7커피, 카카오톡 채널 ‘쭝웬레전드코리아’ 오픈

S경제 입력 2023-04-03 13:3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쭝웬레전드그룹(TNG)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G7커피’가 오는 4일 공식 카카오톡 채널 ‘쭝웬 레전드 코리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쭝웬레전드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G7커피와 쭝웬 레전드 그룹의 비즈니스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채널이 오픈하는 4일 G7커피 카카오톡 채널의 기존 친구와 신규 친구를 대상으로 G7커피 한정판 이모티콘 ‘나를 깨우는 에너지 커피, G7’을 선착순 배포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커피가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움직임의 스티콘 형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사랑스러운 토끼인 ‘토블리’ 등 총 16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3주 간 G7커피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발송하며, 관련 퀴즈를 풀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G7커피와의 꿀조합을 추천하는 댓글을 달거나 꿀조합을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사무소 및 공식몰 오픈과 함께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엄선된 맛과 지혜가 담긴 G7커피의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쭝웬레전드그룹은 베트남 대표 인스턴트 커피 기업으로 지난 3월 28일 한국사무소를 정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커피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G7커피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