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저축은행,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타이틀 스폰서

금융 입력 2023-04-25 17:26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페퍼저축은행이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과 대한장애인양궁협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난 20일부터 4일간 열렸으며, 전국 약 80명의 장애인 양궁 선수들이 참가했다. 


페퍼저축은행이 스포츠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페퍼저축은행은 2021년부터 부천시 및 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장애인 양궁단을 창단해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장애인 양궁단에는 현재 구동섭, 김미순, 최성길, 이승준 등 선수들이 활동 중이며, 지난해 다양한 전국권 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으로 메달 성적을 냈다. 


장애인 양궁 국가대표 선발전은 총 4차로 이뤄지며, 이번 경기를 비롯해 5월 2차전, 6월 3차전, 9월 4차전의 종합 순위에 따라 국가대표 후보를 선정한다. 이후 최종선발전을 통해 국가대표 인원을 확정한 후 내년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한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페퍼저축은행 장애인 양궁단 창단에 이어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장애인 양궁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스포츠의 성장과 발전을 돕고 선수들이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