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 '지아자연애' 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출시

산업·IT 입력 2023-05-16 11:25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X지인 바닥재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 [사진=LX하우시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X하우시스는 인기 바닥재 제품 'LX지인(LX Z:IN)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아자연애'는 시트 바닥재로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테라코타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2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인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 트렌디한 컬러와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반영된 총 2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과, 기존 콘크리트 표면질감에 천연 스톤(석재) 무늬를 더한 '지아자연애_프릿츠 스톤'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 타입으로 출시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지아자연애'는 시장의 어떠한 바닥재 제품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이사 또는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