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아이코리아, 실내외 퍼팅존 유지관리 ‘STI CARE SERVICE’ 론칭

S경제 입력 2023-05-18 09:4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인조잔디 제작∙시공 전문 업체 ㈜에스티아이코리아(STI KOREA)는 실내외 퍼팅존의 유지관리를 위한 ‘STI CARE SERVICE’를 론칭한다고 전했다.


에스티아이코리아는 세계적인 인조잔디 기업 STI(Synthetic Turf International)의 아시아태평양 독점 라이센스를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전역에 고품질 인조잔디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STI 인조잔디는 천연잔디에 비해 관리 비용과 유지 보수가 효율적이며, 외형 또한 실제 천연잔디와 유사한 친환경적인 대안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6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진행할 예정인 이번 ‘STI 케어서비스’는 STI 인조잔디 제품을 천연잔디와 유사한 외형과 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숏게임존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관리를 도와주는 특화 서비스이다.


업체 관계자는 “케어서비스 프로그램은 현재 사용중인 퍼팅존의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STI 프리미엄 잔디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잔디제품 뿐만아니라 서비스 개발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