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100% 몰트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출시
산업·IT 입력 2023-08-16 09:16
이호진 기자
클라우드 클리어 제품 사진.[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100% 몰트 프리미엄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우드 클리어’는 기존 맥주 공정에서 발효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방식을 통해 제조된다. 해당 방식은 인위적으로 알코올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향 변화가 없어 가장 자연스러운 맥주 맛과 향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몰트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동일한 원재료와 제조공정을 거쳐 ‘클라우드’ 맥주와 가장 비슷한 맛을 구현해냈다. 알코올 도수는 0.5도이며, 패키지는 기존 ‘클라우드’ 제품의 디자인과 일관되도록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을 연출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했다. /hojinlee97@sedaily.com
이호진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4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5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6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
- 7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8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9 BPA, 日 골든위크 맞아 '일본 여행객 환영 행사'
- 10 폴라리스쉐어테크,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