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전주세계소리축제 협찬…국제 행사 연달아 선정

증권 입력 2023-09-14 15:56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15일 개막하는 2023전주세계소리축제의 공식 후원 음료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매년 10만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국내 대표 ‘월드 뮤직 페스티벌’이다.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8000여병을 전주세계소리축제에 후원한다. 또 행사장내에 홍보부스도 설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축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앞서 지난 6일~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키아프 서울’의 공식 협찬 음료로도 선정된 바 있다.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의 미술 애호가들이 몰려 드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다.

 

이처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글로벌 행사의 스폰서로 선정되는 데에는 대중적인 인지도 상승이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지난 5월 드라마 ‘더 글로리’의 배우 임지연을 홍보 모델로 선정, TV 광고를 제작해 송출한 데 이어 8월에는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초에는 편의점 GS25가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506시간의 제조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만든 국내 대표 콤부차”이라며 “각종 국제 행사에서 진정한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