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덤 가든 깜란 리조트, 한국 GSA스테이앤모어와 함께 2024년 공동 마케팅 진행

S생활 입력 2023-09-27 09:4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베트남 휴양지 중 하나인 나트랑에 위치한 윈덤 가든 깜란이 한국 GSA 스테이앤모어와 손잡고 2024년 공동 마케팅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오픈한 윈덤 가든 깜란은 전 객실이 프라이빗 풀빌라로 총 171개의 빌라는 가든뷰, 오션뷰, 비치 프론트 뷰 등 다양한 전망을 자랑하며 4베드룸 풀빌라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깜란 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해 최적의 위치와 접근성이 장점이다.


또한 깜란 반도의 청록빛 바다와 자연 그대로의 롱비치 백사장을 품은 리조트는 야외 해수풀과 2개의 레스토랑, 스파, 키즈 클럽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하며 조식뷔페와 점심, 저녁 식사 모두 이용 가능한 가든 레스토랑은 베트남 요리와 현지 특선 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리조트에 들어서자마자 펼쳐진 대규모 야외풀이 휴양지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주며, 영혼의 휴식을 약속하는 자스민 스파에서 핫스톤, 다양한 바디 테라피까지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도 있다.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를 소개하고 있는 스테이앤모어는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들과 다수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특히 지속적인 한국 여행 시장 성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윈덤 가든 깜란과 내년부터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나트랑 최고 리조트로 윈덤 가든 깜란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나트랑 여행을 준비한다면 프라이빗한 신상 풀빌라 리조트 윈덤 가든 깜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