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 ‘경찰의 날’ 맞아 서울경찰청에 특식 제공

산업·IT 입력 2023-10-19 09:11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워홈 ‘경찰의 날’ 기념 특식 제공 이벤트 현장 사진. [사진=아워홈]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워홈은 ‘경찰의 날’을 앞두고 서울경찰청을 찾아 특식 제공 및 푸드트럭 이벤트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오는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경찰관의 노고를 격려하고 원기 회복을 돕기 위해 18일 서울경찰청을 찾았다. 이날 서울경찰청 근무 대원 및 협력업체 직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특식 메뉴와 이색 간식을 제공했다. 


특식 메뉴는 최상급 소고기 부채살을 이용한 스테이크와 크런치 웨지(양념 반달형 감자), 감자튀김, 단호박 샐러드, 구운 아스파라거스 등으로 구성된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을 제공했다. 

 

또한 식사를 마친 경찰관들이 간식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경찰청 내부 정원에 푸드트럭존을 구성했다. 푸드트럭에서는 아이스크림&츄러스 세트, 컵과일, 컵팝콘, 구움과자 등을 제공했다.


이상현 아워홈 TFS사업부장은 “경찰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행사에서 예상보다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정성을 담은 한 끼를 통해 ‘맛있는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