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신규 CF 통해 소파 브랜드 노하우 공개
S경제 입력 2023-11-06 07:57
정의준 기자
자코모가 지난 1일 새로운 공개한 TV CF를 통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소재’, ‘37년 소파제작 데이터’, ‘타협없는 주문제작 원칙’을 내세우며, 소파 브랜드 1위 타이틀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미국, 유럽 등지 대규모 농장에서 키워진 동일 품종의 건강한 원피로 만든 가죽 소파에서부터 유럽산 기능성 직조 패브릭 소파까지 자코모는 건강한 소재, 내구성 좋은 정품 소재만을 취급하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이탈리아 내장재 및 가죽 회사를 방문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 ‘WE MAKE QUALITY’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소비자에게 브랜드 신념과 철학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자코모는 이번 신규 CF에 맞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 자사몰에서는 공식몰 가죽/패브릭 소파 할인,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4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5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
- 6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7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8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9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10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