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몽드,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신상품 론칭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진행

S경제 입력 2023-11-08 08:54 수정 2023-11-10 10:5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이틴감성 비건뷰티 브랜드 메리몽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함께 8일 오후 ‘메리몽드x이승인’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버 이승인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 온 크리에이터로 현재 43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수년간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다양한 메리몽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이번 ‘메리몽드x이승인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는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특별한 가격 혜택은 물론 메리몽드의 신상품 ‘밀크하트틴트 립앤치크’의 우유 선물 패키지 4종 키트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리몽드는 ‘밀크하트틴트 립앤치크’와 한정판 우유패키지 4종키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밀크하트틴트’와 ‘체리하트메가틴트’ 동시 구매 시 이승인의 ‘최애템’인 유어데이쿠션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뷰티 유튜버 이승인은 평소에 즐겨 쓰던 메리몽드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과 여러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노혜수 메리몽드 대표는 “유튜브 채널에서 첫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인만큼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하고 푸짐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켜드리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