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캐릭터 '도구리', 뮤비 '막내의 꿈' 발표…"언젠가 우수사원되겠다"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을 발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막내들을 응원하는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MV) ‘막내의 꿈 (Step by Step)’을 공개했다.
막내의 꿈은 아직 서툰 막내 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MV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인기 애니 송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된 막내의 꿈’은 멜론, 지니, 벅스,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 카페’ 콘셉트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수 무브모브’와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도구리 생일 카페에서 한정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하는 방문객들은 도구리 전용 컵홀더와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도구리 생일과 MV 공개를 기념하는 신규 홍보상품(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 판매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를 활용해 ‘도구리 모의고사 풀기’, ‘생일 축하 엽서 보내기’ 등의 갤럭시 AI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ahnje19@sedaily.com
안자은 기자 보도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