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출시

산업·IT 입력 2024-02-01 17:22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리뉴얼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

[사진=LG생활건강]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G생활건강은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주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을 높여주는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리뉴얼 됐다고 밝혔다.


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기존의 ‘컴프리 리프’ 허브 처방에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 스쿠알란 성분을 추가했다. LG생활건강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가 있었다고 전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와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신제품은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