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대구은행 – 대구한의대, 스마트캠퍼스 플랫폼 ‘iM uniz(아이엠 유니즈)’ 구축 업무협약

전국 입력 2024-02-22 16:08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2일 대구한의대에서 개최된 협약식. 대구한의대 경영부총장 정성화, DGB대구은행 부행장 김기만. [사진=대구은행]

[대구=김정희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22()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와 스마트캠퍼스 플랫폼 아이엠 유니즈(iM uniz)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엠 유니즈는 DGB대구은행이 제공하는 대학생 전용 모바일 플랫폼으로, 학교와 학생의 플랫폼 인프라를 위해 구축되었다.

 

영어 단어 UNIVERSITY MZ를 조합해 대학생과 MZ세대를 위한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DGB대구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에 모바일학생증(신분증) 전자출결 주요 학사 공지 PUSH 알림 서비스 성적, 시간표 등 학사 관리 도서관 열람실 등 시설물 예약 등 주요 서비스와 소모임, 채팅/, 전자투표 등 부가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제공하게 된다.

 

아이엠 유니즈를 도입한 대학은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에 따른 비용 부담이 없어 예산 절감 효과를, 학생은 앱 하나로 대학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은 추후 대학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부가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지역과 국가 그리고 글로벌시대를 이끌어 가는 인재 양성 역할을 담당하는 대구한의대학교와 아이엠 유니즈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 깊으며, 대구한의대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스마트한 학교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