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 탑승권 이벤트 실시…탑승권 제시하면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산업·IT 입력 2024-02-23 15:57 김효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티웨이항공]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타면 이월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1231일까지 티웨이항공 탑승객을 대상으로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승객은 이월드 매표소에서 모바일 또는 종이 탑승권을 제시하면, 본인에게 자유이용권의 40% 할인, 동반자에게는 3인까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종일 자유이용권과 야간 자유이용권 모두 적용 가능하다. , 발권일 기준 1개월 이내의 탑승권만 유효하다. 자유이용권 할인이벤트는 카드 및 기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대인 성인용 자유이용권 기준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공항에서 대구-제주 국내선을 비롯해 대구-도쿄(나리타), 대구-오사카, 대구-후쿠오카, 대구-타이베이(타오위안), 대구-다낭, 대구-방콕(수완나폼) 등 다양한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며, 지역민의 국제선 항공 여객 수요를 충족하고 이동 편의 개선에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월드 할인 이벤트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즐거운 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