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구선수 김연경 재발탁

산업·IT 입력 2024-03-05 09:39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액티비아 일부 제품 패키지에서 ‘인간 액티비아’ 매력 담은 김연경 만나 볼 수 있어

SNS 이벤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이어갈 예정

[사진=풀무원다논]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풀무원다논은 발효유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재발탁 배경은 지난해 앰버서더 발탁으로 인한 효과이다.


지난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처음 발탁된 김연경 선수는 다양한 방송과 소셜 미디어(SNS) 콘텐츠를 통해 액티비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김연경 선수는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액티비아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인간 액티비아’라는 애칭을 얻는 것은 물론 매출 상승까지 이끌어 내며 앰버서더 효과를 입증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의 앰버서더 재발탁을 통해 양측 간의 긍정적 시너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액티비아는 다재다능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활동하는 김연경 선수의 유쾌한 매력을 담은 이미지를 활용해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액티비아 컵(4입/8입)과 액티비아 병(8입),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2종과 액티비아 UP! 3종 등 주요 제품에서 유니폼을 입은 김연경 선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앰버서더 재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부터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역, 광화문역, 여의도역 등 옥외광고로 김연경 선수 광고 캠페인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온라인에서는 바이럴을 마케팅을 펼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액티비아 제품과 함께 일상 속 건강을 지키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김연경 포토카드 등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팀장은 “김연경 선수 특유의 건강한 매력이 액티비아가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있어 크게 기여했다고 판단해 2년 연속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액티비아와 김연경 선수가 가진 매력이 시너지를 발휘해 발효유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