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팝콘도 이젠 제로”…제로팝콘 론칭
고객 니즈 부합하기 위해 준비한 신제품이라고 밝혀
‘제로팝콘’과 ‘제로콜라’를 결합한 ‘제로 콤보(Zero Combo)’도 선봬
[사진=롯데시네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시네마는 신메뉴 ‘제로팝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관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신제품이다. 극장의 대표 간식인 팝콘을 MZ 세대 중심으로 식품 업계 하나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Healthy)’와 즐거움 뜻하는 ‘레저(pleasure)’의 합성어인 ‘헬시 플레저(Heathy pleasure)’를 겨냥하여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 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달달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3월 12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판매되는 무가당 ‘제로팝콘’은 단품 가격 4,900원이며, ‘제로팝콘’ 2개와 ‘제로콜라’ 2개가 결합된 ‘제로콤보’는 13,000원에 판매한다. ‘제로팝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소연 롯데시네마 F&B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극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rann@sedaily.com
이혜란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