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10일 만에 10만 개 판매”

산업·IT 입력 2024-03-20 16:13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생크림을 생초콜릿이 감싸 쫀득한 맛 극대화"

세븐일레븐 직원이 지난 7일 출시한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세븐일레븐]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세븐일레븐은 지난 7일 출시한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이 출시한지 열흘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 상품은 출시 직후 디저트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해 약 2주간(3/7~3/19) 이 회사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은 일본에서 수입한 인기 디저트로 100% 홋카이도산 우유를 담은 우유 생크림을 생초콜릿이 감싸 고소하고 쫀득한 맛이 극대화된 점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객 증가로 해외 상품 수요가 늘자 10월부터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를 활용해 현지 각국 편의점 인기 상품들을 직소싱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 또한 이러한 글로벌 수출입 전략 강화에 힘입어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해외 디저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만큼 향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 세계의 다양한 디저트들을 수입할 예정이다. 특히 디저트 강국으로 손꼽히는 프랑스나 일본의 상품을 중심으로 구색을 강화해 차별화된 디저트를 확대할 방침이다.


박진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MD는 “차별화된 디저트 상품들이 MZ세대를 중심으로편의점 브랜드 로열티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 활용이 가능하다는 우리 브랜드만의 장점을 극대화해 각국의 인기 편저트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