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웍스, ‘뷰티 유레카2’에서 진동 뷰티 디바이스 소개

S생활 입력 2024-04-12 07:5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글로웍스]

뷰티브랜드 글로웍스는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 유레카2’에서 피부 관리 비결로 자사의 진동 뷰티 디바이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뷰티 유레카2’는 미주, 소이현, 에일리, 이채연이 다양한 뷰티템을 직접 검증하고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3년만에 재결합한 러블리즈 미주는 화장을 잘 먹게 해주는 치트키 아이템으로 글로웍스의 진동뷰티디바이스와 명주실패드 패키지를 소개했다.


명주실 패드와 디바이스는 물리적 케어와 성분의 케미컬적 케어까지 2중 케어가 가능해 각질 및 요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화장을 잘 먹게 해주는 아이템으로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간편하게 헤드 교체만으로 클렌징 디바이스로 변신하는 글로웍스의 신제품 '4중 구조 클렌징 브러시'도 함께 소개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방송으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 글로웍스의 편리함과 유용함을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괄사형 디바이스 등 더욱 스마트한 뷰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웍스는 뷰티유레카 시즌2 방영에 맞춰 쿠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웍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