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 홍삼스틱 2종 출시

산업·IT 입력 2020-09-10 16:14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일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2030세대를 겨냥한 자신만만’, ‘청춘만만홍삼스틱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주머니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음용이 가능하며 일러스트를 사용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6년근 홍삼 자신만만 홍삼스틱은 홍삼만 100% 배합한 것으로, 진세노사이드가 11mg 포함돼 있다. ‘6년근 홍삼청춘만만 홍삼스틱은 농삼농축액 8%, 진세노사이드 6mg, 비타민B33, 타우린, 대보 등 부원료를 적절히 배합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홍삼이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식품이라고 여겨져 왔으나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며 홍삼을 접하는 나이대가 점점 어려지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