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산업·IT 입력 2020-08-27 11:28
문다애 기자
[사진=허스텔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가 오프라인으로 판매처를 확장하며 본격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섰다.
허스텔러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5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코르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27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과 광주점은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입점 품목은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등의 주요 앰플 라인과 핸드 세럼 등이다.
허스텔러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허스텔러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뿐만 아니라 시코르 온라인 채널도 론칭을 준비 중으로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2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5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6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7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LG전자, 인공지능·메타버스 등 임원 ‘AI·SW 역량’ 강화 팔 걷어
- 10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